CNP Owners – CNP 홀더를 위한 혜택 정리 사이트

반갑습니다.

오늘은 일본 NFT 시장의 선두 주자를 달리고 있는 NFT 프로젝트 CryptoNinja Partners(이하 CNP)의 홀더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 CNP Owners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분을 대상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 CNP 홀더를 위한 구체적인 혜택이 궁금하신 분
  • 일본 NFT 시장의 움직임이 궁금하신 분
  • CNP에 관하여 궁금하신 분

CNP와 CryptoNinja에 관하여 궁금하신 분께서는 이전에 정리한 게시글이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을 참조해 주세요.

연관 게시글

CryptoNinja NFT – 일본의 대표 NFT 컬렉션

CNP Owners

CNP Owners
CNP Owners

지난 2022년 5월 15일에 발매되어 일본을 대표하는 NFT 제너러티브 프로젝트가 된 CNP. CNP Owners는 CNP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정리되어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본 국내외에 있는 음식점, 숙박 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곳에서 CNP 홀더라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CNP Owners는 현재에도 가맹점을 적극 모집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입장에서는 무료로 등록할 수 있고 CNP Friends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NFT의 보유 여부 확인이 간단하여 좋은 마케팅 수단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2년 10월 현재 80여 점포가 CNP Owners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https://twitter.com/minjiblogg/status/1576379128496148480?s=20&t=arugi_o5kOvyzPkvrwg-nw

등장 배경

CNP Owners를 만든 사람은 CNP의 파운더 road님입니다. CNP는 CryptoNinja라는 IP를 활용하며 만든 2차 창작 제너러티브 프로젝트입니다.

CNP Owners가 탄생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CNP는 2022년 10월 현재 시가총액 및 거래량에서 일본 NFT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그리하여 금전적인 면에서 CNP Friends (애플리케이션), CNP Owners와 같은 추가적인 프로젝트를 시도할 여유가 있는 것이 가장 근본적인 이유라고 봅니다.

또한 현재까지 오랫동안 기업가로 활약하고 있는 파운더 road의 사업화 전략이 CNP의 사업 전개의 바탕에 있습니다. CNP Owners는 CNP 홀더는 물론 참가하는 사업체에게도 훌륭한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다는 점을 파악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직은 낯선 NFT 문화를 널리 퍼뜨리기 위하여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CNP Friends를 개발하는 등 넓은 시각에서 중장기적인 계획을 하나씩 밟아 나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서두르지 않고 차근차근하게 말보다는 행동으로 함께 소통하며 나아가는 것이 무엇보다도 제가 이 프로젝트를 응원하는 이유입니다. 파운더 Road 님은 최근 매일 저녁 6시에 트위터 스페이스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MOCCU

https://twitter.com/minjiblogg/status/1701449265716023730

2023년 9월 처음으로 CNP Owners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제가 찾은 곳은 수제 크레페와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MOCCU라는 곳입니다. 서비스로 젤라토와 CNP Owners 스티커를 받았는데요. 가까이에 있어 앞으로도 자주 찾을 예정입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CNP Owners의 초기 전개 과정을 나누어 보았습니다. 앞으로의 전개 과정을 추가로 기록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